여의도 라이프에 공원조망을 더하다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에 공급될 '대방역 여의도 더로드캐슬'이 분양업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단순한 주거지를 넘어 재개발과 교통 호재, 실거래가 프리미엄까지 모두 갖췄다는 평가다.대…
실속형 주거 공간으로 주목...1~2인 가구 및 신혼부부 공략대방역 인근에 들어서는 신축 아파트 '대방역 여의도 더로드캐슬’이 실속형 주거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단지는 지상…
1~2인 가구ㆍ신혼부부에 특화, 합리적 공급가8월 29일 모집공고 예정… 신안산선ㆍ여의도 재개발 등 개발호재 풍부서울 도심에서 보기 드문 전 세대 탁 트인 조망권과 여의도 파노라마…
전용면적 60㎡ 이하(20평대) 소형 아파트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통상 ‘국민평형’이라고 불리는 전용 84㎡보다 청약 경쟁이 더 치열하고, 거래량도 급증하는 추세다. 1·2인 가…
1인 가구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면적이 작고 가격도 저렴한 집으로 수요가 쏠리고 있습니다.하지만 소형 아파트 공급이 크게 줄어들 예정이어서 '품귀 현상'도 더욱 심화될 전망입니다…
서울시가 서울 도심을 지나는 지상철도 전구간에 대해 지하화를 추진한다. 서울시는 23일 서울시청 2층 브리핑룸에서 열린 ‘서울시 철도지하화 통합개발 추진계획 기자설명회’에…
맞벌이로 소득은 높지만 자녀를 갖지 않는 딩크족이 늘어나면서 전용 60㎡ 이하 소형 아파트가 청약 시장에서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23일 부동산R114에 따르면 올해 1~8월 전국 …
정부가 지난달 ‘8·8 주택공급 확대방안’을 통해 수도권을 중심으로 대규모 주택 공급 의지를 밝힌 뒤 서울 아파트값 상승세가 한풀 꺾였다. 게다가 금융권이 최근 일제히 대출 문턱을…
GRANDOPEN
TOP